단체로 헛소리 쯔쯔쯔,,
하이브리드로 일본을 뛰어넘었단다.. 이건 뭐, 그냥 현대연구원도 이런소리 못할낀데.
테슬라에 히트펌프 없다라고? 이미 작년초 2020년 3월 에 히트펌프 있다는걸 난 알았고, 인데,
그런데 이놈이 2월초에 모델y 를 시승하면서 본인 입으로 히트펌프 있다고,
댓글로 누군가 알려준,, 내 테슬라에는 없고, 즉 본인 테슬라에 없다고,, 쯔쯔,,,
몇년전 테슬라에는 없고 아직 신차 나오지도 않는 차에는 있는 개 말장난..
오토기어,,, 인데,
4억대??
지금까지 총 전기차는 2천만대 정도이고,
최근 특히 작년들어 올해도 내년도 전세계 탑 찍을것이고 그래봐야 전세계 30% 수준인 테슬라의 1년 판매량이 1백만대 좀 넘은
왜 1백만대냐, 생산능력이 ㅜㅜㅜ
즉, 1~ 3년 끽 존나게 해봐야 1~3천만대가 전부일꺼란 말이지,
왜 3년을 잡았냐, 전고체 밧데리가 나오는시기란 말이지.
전고체 밧데리에는 니켈이 필요없거등, ㅋㅋㅋㅋㅋ
5억대? 웃기는 소리지 끽해야 5천만대 정도면 전고체 들어간단 말이다.
아싸리 전기차 밧데리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면 모르겠지만.
이걸 생각해서 영상을 제작했다면 몰랐을리가 없는 정보들이다.
왜냐면 니켈매장량과 전기차에 들어가는 니켈량등을 계산했을텐데,
그럼 당연히 전기차밧데리가 무엇인지 당연히 알겠고, 그럼 앞으로 전고체밧데리로 들어간다는것도 당연히 알것이다.
나만해도, 니켈량이 얼마나 인지 몰라도 테슬라가 코발트 & 니켈광산을 삿다는것정도만 알지. 몇대분인지에 대해서는 생각치 않았다.
왜냐면 뻔히 3년 길어야 5년안에는 전고체밧데리 들어갈테니까.
이런 웃기는 유투버들이 수십만 구독자에 10~20만번의 조회수를 올리는 영상을 제작하면서. 이런 헛소리를 해서 정보를 날리는지.
그리고 이런 헛소리 정보를 + 말장난 을 내버려두는지 도통 이해가 안간다.
외국의 유투버들은 아싸리 대놓구 광고라고 하는 영상들 제외하곤 대체적으로 쓸만한데,
( 차라리 대놓구 광고라는 영상들은 정보량에서 꽤 뛰어나다. 물론 광고에 대한 정보량이지만. 일반 광고에서 안나오는 정보들이 디테일이 꽤 좋다.)
대놓구 광고에 대표적으로 carwow https://www.youtube.com/channel/UCzm5GOElgUN-oLutNduDObA
광고를 할려면 이정도는 해줘야 광고고,
좋은 영상는 역시 유명한 그런데 스페인어 ㅜㅜ km77 https://www.youtube.com/user/km77video
영상을 만들려면 이정도는 해줘야 영상이지
우리나라 유투버들은 숨기고 존나 빨면서 헛소리 말장난 을 해댄다. 디테일도 없으면서. 존나 헛소리 말장난만 한다.
솔직히 노사장님 영상도 품질?면에서 많이 떨어진다.
우리나라 자동차유투버시장의 크기 등등에서 그럴수밖에 없다지만,
위에 두 채널정도는 만들어 줘야 하지 싶다. 아쉽다.
돈을 받고 찍는 영상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제조사에서 돈을 받고 찍는 영상은 돈을 받은 영상답게, carwow 처럼 찍으면 되고, 그 차량에 대해서는 일반 리뷰는 하지말고,
일반리뷰는 실제 상황의 영상이 있었으면 한다.
일반리뷰인데. 실제 상황 주행상황. 기타등등 차량상태 등등에 대한것은 별루 없고 하체리뷰랑 별반 다르질 않다. 다만 차를 타고 있다는것뿐이지.
차를 타고 차 안에서 이러저러한것을 설명하는것이랑 하체리뷰랑 뭐가 다른가.
실제 도로 (공로)와 테스트도로와는 틀리다고 하지만, 틀리지만,
테스트 도로에서 나온결과도 일반도로에서도 뻔히 나온다. 그래서 테스트도로에서 영상도 중요하고 제로백도 중요한거다.
제로백이 실제상황 에서 안쓰인다고 하지만, 꼭 제로백이 아니더라도 추월력에서 공도에서 일반상황에서 똑같이 나오기때문에 제로백도 중요하다.
그럼 왜 테스트도로가 더 중요하냐면,
테스트도로에서는 편차가 적다. 도로가 좋기때문에 결과의 편차가 적기 때문에 신뢰가 있는 결과물이 나온다.
공도는 도로상태 + 그날그날의 상황에 따라 결과가 들쑥날쑥이기 때문에 결과물의 신뢰가 떨어진다.
그래서 난 가능한 도로가 좋은 상태의 영상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