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환경부 또 지랄하다 딱 걸렸어.
zlwkrdms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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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7 11:15
고속도로에서
저온주행거리가 일반주행거리보다 더 길어 ㅋㅋ
저온주행시험이면, 히터도 틀고 주변온도도 낮는데 더 많이 간데.. ㅋㅋㅋ
무엇보다 도심과 고속도로 비교에서 당연히 고속도로가 훨씬 높아야 하는데, 고속도로가 더 낮어
도심에서 530km 나왔으면 고속도로에서 최소 550km 이상 나오니까, 500km 후반과 아이오닉 400km 초반이랑 게임자체가 안되니까 ㅋㅋ
http://m.hani.co.kr/arti/economy/car/989934.html#cb
내가 저번에도 말했듯이
전기차 주행거리는 시험테스트 동영상 이 꼭 필요한부분이다.
어디 환경부따위가 기본과학조차 넘어서는 결과를 보여준단 말인가.
아마 답변으로 기록오류 라고 하면서 도심저온과 고속도로저온을 바꿔썻다 라고 할수도 있,, 쓰레기새끼들
1월 말에 국내에 모델y 시승이 있었고
모델y 의 퍼포먼스 시승결과 입니다. 롱레인지 아닙니다. 퍼포먼스 입니다. 즉, 최소 15% 정도 더 나올겁니다.
더군다나 최적의 조건도 아닌 실제 상황 입니다. 더더 + 해야 합니다.
거기다가 100% 고속주행도 아니고 고속도로 타기전까지 시내주행, 고속도로 나와서 시내주행있읍니다. 이것도 +++ 해야 합니다.
1월말이면 저온주행이고 서울부산 이니까 고속주행이며, 히터는 1단을 틀었다 껏다를 반복했다고 합니다.
서울 부산 갔고요, 대충 430~440km 나올것으로 잡히죠, 퍼포먼스입니다.